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코리아(SKECHERS KOREA)가 여름맞이 컴포트 샌들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케쳐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맥스쿠셔닝 샌들’과 ‘맥스쿠셔닝 포미’, ‘하이퍼 슬라이드’는 우수한 경량성과 쿠셔닝 기술을 내세우며 기존 스케쳐스의 편안함을 경험해 본 고객과 여름용 샌들을 찾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사진제공=스케쳐스

관계자는 “먼저, 맥스쿠셔닝 샌들과 포미는 공통으로 베스트셀러 맥스쿠셔닝 슈즈의 울트라 고(ULTRA GO) 미드솔이 적용돼 우수한 착화감과 5cm 키높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맥스쿠셔닝 샌들은 발등과 발목을 조정할 수 있는 벨크로 스트랩이 있어 안정감 있는 보행이 가능하며, 물에 강한 EVA 소재의 포미는 여름철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케쳐스의 가장 진보된 쿠션 기술인 하이퍼버스트가 접목된 하이퍼 슬라이드는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운동 전/후 발의 컨디션 관리를 위한 신발로 제격이다.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갑피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가벼운 무게로 여행이나 운동 갈 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체험단을 통해 하이퍼 슬라이드를 신어본 사람들은 ‘직접 신어보지 않고는 이 착화감을 설명할 수 없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스케쳐스의 여름 샌들 신상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