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위험물기능사가 이찬범 1타 강사와 함께 일반 화학의 개념을 정리하는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일반 화학은 전 과목의 토대로 응용문제가 많다. 실제로 위험물기능사 필기/실기 시험에서 '위험물 종류 및 성상&위험물 안전관리법'의 출제 비중은 약 77%였다. 해당 특강은 자격증 취득 과정 전에 수험생이 낯선 개념과 용어를 미리 정립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관계자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위험물기능사 교육 1위로 선정됐다"며, "에듀윌 회원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1타 강사의 실전 노하우를 무료로 아낌없이 배워 가시길 바란다"라며, "해당 특강은 기초 개념 및 용어를 한 번에 정리하는 과정으로 별도의 노트 정리가 필요 없으며 심지어 일대일로 교수님과 질의응답도 가능하니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회원이면 사이트 내 '지금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자료집을 받을 수 있다. '나의 강의실'에서 핵심 요약 PDF 교안 다운이 가능하며, 3일 동안 해당 특강을 무료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공부량 2분의 1 단축비법'이란 제목을 걸었다. 강의평에 따르면 다수가 풍부한 예제 및 사례로 교수님이 전 과목의 개념을 짚어준다는 후기가 이어졌다. 실제로 해당 특강은 기출문제풀이와 함께 중요한 내용을 요약해줘 수험생의 공부 시간을 단축시킨다.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합격생들은 “외우기 쉽게 알려주시는 스타일”, “열정이 넘치는 강의”, “개념 학습 이후 문제를 바로 풀어준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지금 같이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에듀윌 회원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를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개한 참여자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 이벤트는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