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에서 고객과의 비대면 접객 서비스가 가능한 키오스크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핸드SOS는 미용실, 네일샵, 피부샵, 왁싱샵 등 뷰티 업종에서 사용하고 있는 솔루션으로 고객관리, 결제연동, 마케팅, 매출관리, 예약관리 등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관리할 수 있는 매장관리용 통합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키오스크 전용 접객 서비스는 기존의 고객과의 대면방식이 아닌 고객이 직접 매장의 입점을 알리고, 담당자를 지정하여 시술까지 받은 뒤 결제까지 진행할 수 있는 비대면 접객 서비스이다. 이미 핸드SOS를 사용하고 있는 매장이라면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핸드SOS 키오스크 서비스의 주요 기능으로 ▲신규고객의 직접 고객등록 ▲휴대폰 번호 뒷자리만을 통한 고객 검색 ▲매장 방문 시 대기접수 ▲예약 가능 일정 확인 및 예약등록 ▲직원 호출 ▲시술메뉴 확인 후 결제 등 접객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핸드SOS의 키오스크 서비스는 실제 매장을 운영하는 원장님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현장에 적합한 접객프로세스를 연구하고 이를 반영하여 뷰티샵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다양한 기능 추가를 통해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핸드SOS 김종선 영업팀장은 “핸드SOS의 키오스크 서비스는 뷰티샵의 새로운 접객 서비스 패러다임을 제시하게 될 것이다”라며 “매장의 입장에서 편리한 활용하기 쉬운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서 연구 개발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는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국가품질만족지수1위, 브랜드만족도1위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