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시설관리사가 초시생의 기본기를 잡아주는 화재안전기준 특강 및 암기비법 마인드맵을 회원 대상으로 무료 지원한다고 소개했다.

기존 에듀윌 회원을 비롯, 신규 에듀윌 가입자도 위 자료집을 받아볼 수 있다. '나의 강의실'에서 3일 동안 제공되는 기초 특강과 함께 에듀윌 우수 교수진이 직접 작성한 마인드맵으로 전반적인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사이트 내 '100% 무료'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관계자는 “에듀윌 회원 강의 만족도 조사 시 99.6%를 기록한 스타 강사진이 특강을 담당한다. 비전공자의 시선에 맞춘 쉬운 설명으로 소방설비, 경보설비 등 전 분야의 흐름을 단번에 정리해준다. 총 33강으로 학습량을 최대한 압축했으며 1, 2차 시험에 꼭 등장하는 내용만 모두 배워갈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핵심만 짚어주며 외우게 하는 공부가 아닌, 연계되는 개념까지 알려주며 수험생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다. 출제 비중이 가장 높은 소화설비 분야도 걱정 없다. 더 오래 기억되는 공부 전략으로 '화재안전기준 마인드맵'도 제작했다. 담당 교수의 효과적인 암기 비법을 담은 마인드맵으로 최종 학습 마무리 때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 합격생들은 “뿌리부터 제대로 잡아주는 명강의", "이해하기 쉬운 특강이라 감사했다", "몇 번씩이나 중요한 부분을 알려주셔 저절로 암기가 됐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지금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소소한 경품도 챙겨갈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해시태그 복사해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공유하기만 하면 쉬운 참여 가능하다. 추첨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화재안전기준 기본이론 무료 패키지의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