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6월 29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음주운전 후 사고 내고 택시타고 도주... 음주 측정 결과 면허 취소 수준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9일 부산 해운대경찰서와 북부경찰서는 28일 오후 11시께 부산 해운대구 우동 부산시립미술관 인근 화단에 승용차가 걸쳐져 있고 운전자가 택시를 타고 도주한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음주운전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검거했다.

A씨는 술을 마신 상태에서 운전하다 화단을 들이받은 뒤 택시를 타고 달아났으며, 이에 경찰은 북구 구포동 A씨 자택 인근에서 택시에서 내리는 A씨를 검문해 음주 여부를 확인 했다.

검문 결과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 수준이었으며,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상가 건물서 화재 발생... 소방대원 4명 불길에 부상 – 울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9일 울산시 중구 성남동 한 상가 건물 3층에서 오전 5시 5분께 화재가 발생해 시민 2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으로 이송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또 화재 당시 건물 내부로 진입해 인명 검색 활동을 하던 소방관 4명이 갑자기 번진 불에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울산소방본부는 시민의 119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진화 작업을 벌였으며, 오전 6시 54분께 완전히 진화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화재 경위와 재산 피해 규모등을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