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다양한 뷰티 노하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플리에가 오는 24일(목)~27일(일) 4일 동안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고유에’의 울트라 필-업 리프팅앰플 공동구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초부터 유통사 뉴디어와 함께 고유에 앰플 SNS 협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는 플리에인 만큼, 이번 공동구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고유에 울트라 필-업 리프팅 앰플’은 플리에가 지난 공구 9,000개 이상 판매, 조기 품절되어 그 인기를 입증했다. ‘고유에 울트라 필-업 리프팅 앰플’은 녹는 실 앰플 신화의 주역으로 판매 6개월 만에 300억 매출, 22회 매진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관계자는 “‘고유에 울트라 필-업 리프팅 앰플’은 미백·주름 2중 기능성 앰플로 키토산에서 추출한 원조 녹는실 보다 250% 더 강력하고 10배 더 가늘어진 미세실 리프팅을 자랑한다. 흡수가 빨라 흐트러짐 없이 얼굴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천연 유래 펩타이드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스킨넥츄라(캥거루발톱꽃 추출물), 8중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성분 메트릭씰 3000이 더해졌다. ‘고유에 울트라 필-업 리프팅 앰플’은 임상결과를 통해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 개선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뷰티 인플루언서 플리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는 피부 탄력에 파워 리프팅을 선사할 ‘고유에 울트라 필-업 리프팅 앰플’을 합리적인 공동구매가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 이번 공동구매는 단 4일 동안만 진행되며 선착순 선물도 기획했다. 앞으로도 활발한 공동구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뷰티 제품들을 소개할 것”이라며 “SNS 팔로워, 국내외 소비자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면서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나누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