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산세무회계는 시험 재응시, 수강 종료, 추가 학습의 필요성 등 고민을 하는 수험생을 위해 추가도전 시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따고 또 따고'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시험 및 수강 인증 시 '3만원 수강 할인권'을 제공한다. 인증 방법은 접수증, 수험표, 수강증을 캡처해서 사이트에 업로드하기만 하면 된다. 

본 쿠폰은 전산세무회계 과정 외에도 재경관리사, ERP정보관리사, 한경TESAT, 매경TEST 등 취업 경쟁력 제고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수강 과정에 활용할 수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전산회계1급, 2급, 전산세무1급, 2급 자격증 취득에 최적인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운영되고 있는 강의 과정은 ▲합격 시 수강료 환급 '0원 합격반' ▲2개 자격 취득 '0원 동시 합격반' ▲빠른 합격 돕는 '3개월 단기패스' 등이다. 본 강의들은 업계 유일 교수진 더블팀의 명품 강의와 전산회계 1급, 2급 그리고 전산세무 1급, 2급 등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전산세무회계시험에서 보다 빠른 합격을 지원한다.

아울러 사이트 하단에 취업 완성을 위한 본인만의 세무회계 자격증 조합을 작성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수강 할인권을 증정하며, 추첨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아무 조건 없이 증정하는 '추가도전 3만원 할인권' 무료 배표 이벤트의 내용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