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에디터가 6월 브랜드위크를 맞아 24(목), 25(금) 양일간 장영란 모공앰플로 알려진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 제품을 단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는 와디즈 3차 펀딩까지 달성한 뷰티 인기 제품으로 가로모공∙세로모공∙멜라닌모공을 복합적으로 케어해 모공 손절을 도와준다고 해서 ‘모공 손절 앰플’로도 불린다.
 
이번 프로모션은 24일부터 25일까지 2일 동안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단위로 선착순 50명에 한해 진행되며, 이틀 동안 총 5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100원 타임딜은 장영란 모공앰플에 한해서만 진행되며, 타임 별로 50개가 모두 소진되면 자동 종료되고 다음 타임에 구매 가능하다. 

100원 타임딜 행사는 성분에디터 공식 온라인몰 회원만 대상이므로 사전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분에디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장영란 모공앰플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이번 100원 타임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타임딜 외에 브랜드위크 행사 등도 함께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성분에디터는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성분에디터 모델 장영란이 추천하는 여름 아이템을 1+1에 판매하는 브랜드위크 행사를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성분에디터 베스트 셀러 상품 등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1+1 특가로 판매한다. ▲시어버터 아기발스틱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 ▲10초 톤업 등 여름철 피부·바디 케어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고객을 위한 금액대별 할인 쿠폰 지급과 사은품 증정 혜택도 함께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