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텍의 네퓨어·뉴네퓨어 특허 마스크 공식 지정 판매처 '에코페어'는 6월 18일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리뷰 이벤트 "여름이 왔썸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비말 차단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을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네퓨어·뉴네퓨어 마스크 사용 후 공식 홈페이지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이 핵심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네퓨어·뉴네퓨어 마스크는 안감, 겉감, 이어밴드 등 모든 소재를 국내에서 제작했다."라며 "밀폐성이 우수하고 3D 입체 구조에 따라 편안한 호흡이 가능한 특징을 갖췄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허 받은 이어밴드로 끈 조절 기능을 활용해 얼굴형 맞춤 조절 효과에 도움을 주고 와이어 내장으로 사용자 코 형태에 맞춰 코지지대를 조정할 수 있다"라며 "우수 리뷰를 남긴 1등 고객 1명은 네퓨어 비말 차단 마스크 30매와 네퓨어 마스크 스트랩을 제공받는다. 2등에 선정된 고객 1명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지급받는다. 3등에 선정된 고객 3명은 휴대용 선풍기를 선물로 받는다."라고 소개했다. 

이벤트 당첨자 1차 발표는 오는 7월 27월에 이뤄진다. 순위를 매기는 2차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31일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이번 리뷰 이벤트를 통해 네퓨어, 뉴네퓨어 마스크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