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경영컨설팅회사 ㈜루트세븐이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벤처기업은 타 기업에 비해 기술성, 미래 성장 가능성을 기준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적합 기준을 인정받는 기업이다.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의해 기술 및 경영혁신에 관한 능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우수한 중소기업에게 심사를 통해 벤처기업을 인증하고 있다.

경영컨설팅 업계에서는 업무 특성상 벤처기업인증을 받는 경우가 흔치 않은데, 자체 기업부설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종합적인 경영지원 솔루션 개발을 지속하면서 혁신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이라는 평가이다.

특히, 루트세븐그룹은 중소기업이 성장함에 있어 절대적으로 필요한 7가지 분야에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를 배치하여 신뢰의 경영자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기업금융연구소 ▲와이즈경영컨설팅 ▲기업컨설팅교육원 ▲로얄마케팅센터 ▲기업부동산LAB 등을 운영 중이며, 정책자금, 기업인증, 법인전환 등 기업의 비용은 줄이고 자산은 늘려주는 최선의 솔루션을 마련하고 있다.
 
또, 유튜브채널 부자사장연구소TV를 통해 기업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도 공유하고 있다.

㈜루트세븐 이규황 대표는 “기존 경영컨설팅 시장은 단편적인 컨셉 위주의 컨설팅 구조로 실용성은 떨어지고 기업성장에 도움이 되지 못했다. 루트7은 전문성과 시너지라는 두 축을 바탕으로 기존 경영컨설팅의 한계를 넘어서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부자사장연구소 솔루션의 추가개발과 함께 장기적으로 경영컨설팅업계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플랫폼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