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에서 ‘월드클래스 피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월드클래스 피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미국식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담았으며, 토핑과 직접 개발한 특제소스가 시판 냉동 피자의 약 3배가량 더 포함되어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저온숙성을 거친 찹쌀 반죽 도우는 쫄깃할 뿐 아니라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맛을 선사한다. 특히, 바로 구운 듯 고유의 맛을 유지하는 수축포장공법으로 소비자에게 월드클래스 피자를 최상의 품질로 전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프랜차이즈 피자 레귤러 사이즈와 같은 지름 25cm로 선보여 사이즈까지 부족함 없는 월드클래스 피자는 페퍼로니와 콤비네이션 2가지 맛으로 출시되었다. 미국식 정통 피자를 즐기고 싶을 땐 페퍼로니 피자를,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을 땐 콤비네이션 피자를 추천한다.

짭짤하면서 고소한 페퍼로니 햄 토핑이 가득한 페퍼로니는 치즈의 풍성한 풍미와 특제소스가 잘 어우러진 감칠맛이 매력적이며, 콤비네이션은 쏟아질 만큼 풍성한 야채와 고기 토핑 조합의 식감을 한입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페이퍼백의 월드클래스 피자는 에어프라이어, 오븐, 프라이팬을 이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어떤 조리 도구를 사용하더라도 집에서도 바로 구운 듯 쫀득하고 도톰한 식감으로 맛볼 수 있다. 또한, 생산부터 소비까지 깨끗하고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어 아이들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월드클래스 피자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미국식 프리미엄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메뉴다”라며, “기존 냉동 피자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고급 피자의 차별화된 맛과 경험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퍼백은 월드클래스 피자 2종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페이퍼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