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유니크 20대 여성의류쇼핑몰 프롬비기닝에서는 지난 18일 고객이 직접 제품 기획단에 참여하는 ‘바이비기너(by Beginner)’ 1기 상품 제작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프롬비기닝과 함께 상품을 제작할 ‘팬슈머(Fansumer, 팬과 소비자의 합성어)’를 모집했다. 1,000명가량의 신청자 중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블로거 등 SNS채널에서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프롬비기닝에 남다른 애정을 지닌 4명의 팬슈머가 선정되었다. 

선정자들은 2021 F/W 원피스와 블라우스 두 가지 카테고리의 상품 기획에 참여하게 된다. 상품 기획, 셀렉 및 샘플링, 피팅 후 콘텐츠 제작의 3단계 과정을 프롬비기닝의 디자이너, 생산 기획자, 마케터와 함께할 예정이다.

by Beginner 프로젝트의 포문을 여는 이번 미팅에서는 프롬비기닝 MADE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선물을 증정하고, MADE상품에 대한 여러 의견을 나누며, 차후 행보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어 전반적인 운영 계획 및 홍보 콘텐츠 제작에 대한 안내, 본사 견학 순으로 진행됐다.

모든 일정을 마친 선정자 중 한 명은 “처음 옷을 구매해 입기 시작한 쇼핑몰이어서 저에겐 뜻 깊은 곳인데, 이렇게 특별한 기회로 상품 제작에도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기쁘다”, “다양한 취향, 스타일을 지니신 재능 있는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앞으로가 너무 기대되고 재미있을 것 같다”며 첫 미팅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성의류쇼핑몰 프롬비기닝은 트렌디&데일리룩을 전개하는 패션브랜드로, 지그재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며 매일 20여 개의 신상품을 업데이트하고 있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프롬비기닝의 가장 빠른 신상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여성 쇼핑앱 지그재그와 프롬비기닝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