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천연 헤어케어 브랜드 ‘레오놀그렐’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의 헤드 스파 론칭에 함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반얀트리 스파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헤드 스파는 두피와 모발에 대한 전문적인 케어와 함께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두피, 목, 어깨, 림프 순환 마사지를 통해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찾도록 도와준다."라며 "아울러 레오놀그렐은 반얀트리 스파의 헤드 스파 론칭에 함께하고 민감 두피 진정 및 탈모 재생 프로그램을 받는 고객들이 레오놀그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레오놀그렐 관계자는 “최대한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천연성분을 사용하는 부분이 반얀트리 스파의 철학과 많이 닮아 있고, 순하고 자극 없는 성분으로 민감하고, 트러블이 있거나, 탈모가 있는 분들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레오놀그렐은 ‘천연 제품을 사용한 건강하고 매력적인 헤어’를 철학으로 내세우며 전 세계 프리미엄 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두피와 모발에 천연 식물성 원료와 희귀 원료를 사용, 제품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탈모케어 프로그램 프로토콜 시스템을 갖추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얀트리 스파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까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