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론칭한 뷰티브랜드 글램벅스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21일부터 6월 25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글램벅스는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글래머러스 홀리데이즈(GLAMOROUS HOLIDAYS) 네일 4종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응모방법은 글램벅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글래머러스 홀리데이 네일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그 한 후 응모 완료 댓글과 함께 론칭을 같이 축하하면 된다. 또한 해당 이벤트 소식을 인스타스토리에 업로드하고 글램벅스 태그를 달면 응모가 완료되며 6월 30일 글램벅스 인스타그램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글램벅스가 최근 출시한 ‘파츠 코트 젤 네일(PARTS COAT GEL NAIL)’은 젤을 반경화 상태의 스티커로 부착하고 UV 램프로 큐어링해 연출하는 제품이다. 현재 출시한 제품은 솔리드 20종, 아트 24종, 글리터 8종 등이다.

특히 글램벅스의 파츠 코트 젤 네일은 반짝이는 파츠를 여러 개 올릴 수 있는 자체 기술을 보유(특허출원)하고 있어 네일 아티스트의 테크닉과 감각이 필요한 주얼 네일 스타일링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특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글램벅스는 화려함과 매력적인 사치스러움으로 마음속 로망을 실현한다는 슬로건을 모토로 운영되고 있다. 삶의 어느 순간 들에서 발현되는 로망과 현실을 대변하는 스타일들로 시대의 트랜드,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상품에 함축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뷰티브랜드 글램벅스는 파츠 코트 젤 네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능성 듀얼 뷰티솔이 특징인 듀플렉스 마스카라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글램벅스 관계자는 “삶의 매혹적인 순간들을 현실화하고 상품화해 고객의 경험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주는 라이프스타일 커넥터 역할을 할 것”이라며 “글램벅스만의 특별한 특허기술로 고객들의 경험을 더욱 값지게 만들어주는 차세대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