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원격평생교육원 최초로 미용학 19과목을 모두 평가인정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올해 평가인정 신청 결과 미용전문학사 15과목과 학사 4과목까지 총 19과목을 모두 통과했다. 특히 미용전문학사 취득을 위한 15과목을 모두 통과해 교육원 이동 없이 한 곳에서 모든 교과목을 이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장원교육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미용학 70%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과목 당 15만원에 학습 가능하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미용전문학사 과정은 오프라인 출석과 실습 없이 온라인 수업만으로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동시에 종합미용면허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어, 네일, 피부관리, 메이크업까지 네 분야의 자격을 한번에 얻을 수 있어 효율적일 뿐 아니라, 추가 면허 취득 없이 멀티샵을 운영할 수 있으므로 종합미용면허 소지 시 다양하게 취, 창업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당 과정은 12과목 이상 패키지로만 수강할 수 있다. 타 교육원에서 수강 후 남은 과목만 이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수강 전에 반드시 해당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만약 타 교육원에서 수강하다 환불 후 본원에서 12과목 이상 수강한 학습자들을 위해 위로 장학금 1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습자들의 미용 전문성 강화를 위해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소옴크리에이티브, 엘루씨뷰티아카데미와 같은 국내 대표 미용아카데미와 협약을 맺고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경우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수강생만을 위한 6개월 비기너 코스를 190만원 할인 제공하며, 입학 시 현장 및 실습에 필요한 브러시와 툴백 등을 선물한다. 소옴크리에이티브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학습자만을 위한 자체 커리큘럼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미용전문학사 과정은 24일 개강하고 전날인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을 받는다. 학사 일정 및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