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G마켓에서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GC녹십자의 건강기능식품브랜드 ‘건강한가[家]’의 온 가족 위와 장 건강을 위한 귀리에퐁당효소, 우리 아이의 뼈 건강을 위한 키즈칼슘젤리, 우리 아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키즈면역젤리, 총 3종이다. G마켓 브랜드위크 기간 내 해당 GC녹십자 건강한가[家] 신제품 3종을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신제품 외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건강한가[家] 알티지오메가, 퀸스플라본 등 GC녹십자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7% 할인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돼 있다. 

브랜드위크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건강한가[家] 체험팩 2종을 랜덤 증정하고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5천원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는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본품 1개(1개월분)를 추가 증정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에는 건강 관리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 "GC녹십자의 신제품과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온 가족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