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경제 연구원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연평균 직장인 1인당 커피 소비량은 353잔으로 비용 환산 시 100만원을 웃도는 금액을 커피값으로 지출하고 있음이 드러났다. 직장인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은 커피는 하루의 에너지를 깨워주는 소중한 존재이지만 연평균 100만원 이상의 커피값은 부담으로 다가오는 것이 사실이다. 

요거프레소는 이러한 고민에 공감하며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질 높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8년 지속적인 연구의 결과로 자체 개발 원두인 ‘시그니처 블렌드’를 출시하였으며 꾸준한 개발과 리뉴얼을 통해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WELL BALANCED COFFEE’는 본연의 풍미를 더욱 느낄 수 있는 조화로운 바디감이 특징으로 출시 이후 기존 마니아층의 재방문과 신규 고객 유입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를 보인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메리 시리즈, 흑당 시리즈 등 스테디셀러 메뉴들이 가득함에도 커피 메뉴 또한 승승장구하는 이유 중 하나로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을 들 수 있다. 디저트 카페로의 명성을 떨치고 있는 만큼 커피와 어울리는 각양각색의 디저트를 취향에 맞게 페어링 하여 즐길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6월 초여름을 맞아 커피 할인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카카오톡 채널과 멤버십 APP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즉시 지급을 통해 손쉽고 폭넓은 혜택 적용이 가능하도록 진행 중이다.
 
요거프레소 본사 관계자는 “커피의 수요가 매년 증가하면서, 부담을 느끼고 계실 소비자를 위해 여름 맞이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며 ”본사의 꾸준한 노력이 담긴 질 좋은 원두를 이용한 요거프레소만의 커피를 합리적으로 즐기며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WELL BALANCED COFFEE 및 ▲6월 커피 할인 이벤트는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