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두유를 만드는 바디랩에서 순수두유 99.9, 아임귀리두유, 리얼아몬드 95.5 제품을 종이팩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순수두유 99.9는 오직 국내산 콩만 통째로 갈아 콩 본연의 영양성분을 가득 담았다. 설탕, 안정제, 향료, 유화제를 넣지 않고 두유원액 99.9%와 국산 천일염으로만 만들어 유당불내증으로 우유를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간편한 아침식사 대용, 낮은 칼로리 제품을 찾으시는 분, 식물성단백질로 영양보충이 필요하신 분들께 권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아임귀리두유는 국산콩과 국산귀리로 만든 무가당 두유이다. 통 귀리를 볶아 가루로 만들어 고소한 맛과 풍미가 좋고, 귀리를 통으로 갈아 넣어 든든하다. 귀리에는 쌀보다 2배 많은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고,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하며, 현미보다 4배 많은 칼슘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가볍게 마시는 맛있는 리얼아몬드 95.5는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영양이 특징이다.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그대로 갈아 아몬드의 풍부한 맛과 본연의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아몬드에는 불포화지방, 비타민E, 철분, 칼슘 등이 풍부하며, 견과류 중 가장 많은 식이섬류를 가지고 있다.

바디랩 관계자는 “바디랩은 우리 농촌과의 상생을 위해 국산콩을 사용하는 ‘국산농산물 우선 사용의 원칙’을 지키고 있다. 또, 환경보호를 위해 종이 포장재, 종이 빨대 사용을 추구하며 지속가능한 환경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