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브랜드 ‘래핑찰리’가 몰리스펫샵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위메프,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채널과 펫마트, 야옹아멍멍해봐 등 반려동물용품 전문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던 래핑찰리가 지난 18일 몰리스펫샵 대전터미널점에 입점을 시작했다"라며 "몰리스펫샵 전국 지점으로의 대대적 입점을 계획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래핑찰리에서는 온라인 채널 등에서 인기 있는 피부케어 수딩라인과 덴탈케어, 산책용품인 ‘이지 세이프 클립’ 외 최근 출시한 신제품 등 약 20여 종의 반려동물용품을 몰리스펫샵에 입점 후 우선 판매하여 추후 더 다양한 상품 구색을 선보일 것이다."라며 "‘반려동물의 일상을 미소로 바꾼다’는 목표로 반려동물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들을 선보여온 래핑찰리가 몰리스펫샵에 입점하는 것은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오프라인 판로를 다양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보다 더 넓히기 위해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래핑찰리는 수딩샴푸 등 수딩케어라인과 오가닉거즈 손가락 칫솔 등 덴탈케어 라인, 산책용품 이지세이프클립, 헬시도넛짐볼, 토일렛페이퍼토이, 지니어스벨, 쿨링티셔츠 등에 이르기까지 상품 구색을 더욱 강화했다."라며 “이번 몰리스펫샵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래핑찰리의 인기 제품들을 몰리스펫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몰리스펫샵과의 긍정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래핑찰리는 온·오프라인에서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한 다양한 문제 해결 제품을 제안하고, 고객들이 래핑찰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펫 박람회 등을 통해 호평을 받아왔던 브랜드 ‘래핑찰리’는 2020 한국고객만족도1위 애완용품(반려동물용품) 수상에 이어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애견용품(반려동물용품)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