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토목기사는 오는 6월 23일(수) 10시부터 '단기합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토목기사 교육 1위로 선정된 바 있듯 이번 설명회를 통해 1위의 노하우를 모두 전수할 예정이다"라며 "조준호 토목기사 교수와 함께 단 하루 동안 모든 학습 고민을 해결하며 쉽고 빠른 공부의 첫 걸음을 도와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조준호 스타 강사진은 '공식 암기 찐 전문가'라는 별칭을 자랑한다."라며 "이번 설명회에서도 쉽고 명확한 설명으로 2021 3회 토목기사 시험 개편 사항을 짚어준다. 과목별 중요한 내용부터 신 출제 경향까지 수험생의 사전 질문을 답변하는 코너를 통해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설명회 당일, 중간마다 추첨 혜택으로 상품권과 맛있는 간식도 선물한다."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수강할인권을 지원하며, 설명회 종료 후 사전 신청자&당일 참여자 한정으로 전문 학습매니저와 함께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잘 맞는 교육프로그램 소개부터 체계적인 학습 계획까지 설정해준다."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아울러 "지금 진행하는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참여 시 조준호 교수진의 핀셋 특강을 3일간 경험해볼 수 있다. 사이트 내 '사전알림 신청하고 무료혜택받기' 버튼을 한 번만 클릭하면 된다. 추첨 50명에게는 에듀윌만의 특별한 합격 굿즈도 선물한다."라며 "에듀윌 토목기사는 보다 쉽고 빠른 교육 과정을 안내 중이다. △수강기간 2개월 연장 '6개월 단기패스' △합격 시 수강료 환급 '0원 합격패스' △2년동안 강의 무제한 제공 '연간패스 '등으로 명품1타 강사진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미 완성된 합격 솔루션 '2021 단기합격 설명회'의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토목기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를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개해준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챙겨준다."라며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오른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