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국준모(국민건강보험공단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국민건강보험공단채용 대비 공기업 NCS무료인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국준모 네이버카페 오픈 기념 ‘교육재능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준모에 회원가입 후 교재 구매 시 국민건강보험공단 NCS시험 대비 최신 인강을 전액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다."라며 "국준모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국민건강보험공단채용 대비 무료 NCS강의는 핵심이론 50강, 적중기출 50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의사소통부터 NCS수리, NCS문제해결능력까지 다룬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오랜 NCS강의 경력에서 비롯된 교육 노하우를 보유한 박성현 교수가 난해한 내용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핵심내용 위주의 수업을 진행한다는 것도 특징이다."라며 "박성현 교수의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핵심기본이론서/적중예상문제집은 해당 무료인강과 함께 학습하기 좋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본 카페는 직업적성검사, 국민건강보험공단인턴 합격후기 등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라며 "수험생들이 다양한 공기업종류에 성공적인 취업을 돕고자 공공기관채용 시기, 공기업연봉 등 내용을 제공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