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닭 브랜드 '두찜(두마리찜닭)'이 오는 22일 두찜데이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두찜은 2019년 로제 찜닭을 출시한 바 있는 찜닭 프랜차이즈이다. 현재 전국에 600여 개 지점이 있다"라며 “두찜을 향한 많은 성원에 감사드린다. 평소 두찜 찜닭을 좋아하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찜은 매월 22일을 ‘두찜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할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6월 두찜데이 역시 두찜 카카오 채널 친구 대상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라며 "두찜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카카오톡에서 진행되며, 22일 이전에 카카오톡에서 '두찜' 검색 후, 친구 추가만 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찜 관계자는 “두찜데이 당일 오전에 할인 쿠폰을 일괄 발송할 예정으로 반드시 22일 이전에 미리 채널을 친구 등록하셔서 할인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며 "할인 쿠폰 다운로드는 22일(화) 오전 10시부터 24시 자정까지 하루 동안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 링크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다운로드한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 직후부터 7월 4일까지 12일간이며,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두찜 찜닭 한 마리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두찜 채널을 친구 추가만 하면 할인 쿠폰을 100% 모두 받아볼 수 있다. 앞으로도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라며 "두찜은 7월 신메뉴 2종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