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한우프라자, 바비큐용 한우&한돈세트 및 인증샷 이벤트 실시
영월 다하누한우프라자, 바비큐용 한우&한돈세트 및 인증샷 이벤트 실시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1.06.2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가 영월캠핑장 및 펜션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바비큐용 한우/한돈세트 및 SNS 인증샷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관계자는 "다하누한우프라자가 준비한 캠핑장한우모둠세트는 1등급 부채살, 앞치맛살, 상추 등으로 구성되었다. 캠핑장한돈삼겹살세트는 삼겹살(또는 목살) 외 상추 등으로 구성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촬영 및 제공 / 다하누한우프라자]

그러면서 "해당 세트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주문을 받고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만 하면 원하는 날짜, 시간에 맞춰 한우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라며 "별다른 반찬이나 소스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세트 안에 필요한 재료들이 포함되어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아울러 이곳은 다하누한우프라자 인증샷 캡쳐본을 해시태그와 함께 각종 SNS에 업로드한 후 정육코너에서 한우를 구매 시 15% 할인 및 소시지 한 팩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며 "매장 사진이나 판매 중인 꽃등심, 살치살, 안심, 갈비살 등 1+, 1++ 등급별, 부위별 한우 사진 혹은 다하누한우프라자가 운영 중인 블로그를 캡쳐해 업로드하는 것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영월은 특히 펜션, 캠핑장 등이 많아 바비큐용고기 구매 수요가 많은데, 이들을 위해 다하누한우프라자가 특별한 한우, 한돈세트 및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물 맑고 공기 좋은 영월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한우를 먹으며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에 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는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한우온라인주문을 받고 있다. 평일 오후 3시까지 주문 시 당일 출고를 통해 신선한 한우를 빠르게 배송하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