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루테인 TVCF 온에어 기념으로 오는 21일(월) 오후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총 3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TV 광고 동일 상품이자 눈의 노화부터 건조한 눈 개선까지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로 설계된 건강기능식품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와, 눈 피로도까지 관리하는 스페셜 케어 제품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이 메인이다.

더불어, 면역력 증진을 위해 총 다당체 100 mg(1포 기준) 함유한 스틱 젤리 타입 ‘장 피부 면역력엔 알로에’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로는 ‘루테인’ TV 광고 런칭 후 첫 라이브를 기념해 2번의 기습 타임세일을 준비했다. ‘석류 저분자 콜라겐 구미(1봉)’를 선착순 60명 한정으로 특별가에 선보임은 물론,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중 10분 마다 구매자를 추첨해 총 6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2,0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루테인 CF 시청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품의 특징과 제형 등 다양한 정보와 특별한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며, “GNM자연의품격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스토어찜 및 소식받기를 클릭하면 다양한 혜택 안내와 알림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라이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6월 21일(월) 오후 6시, 네이버 모바일 쇼핑 라이브 구좌에서 시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