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내년 세무직공무원 시험도 대비하는 '300%환급 독한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19일(토)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합격 시 수강료를 300%까지 돌려주고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특별한 강의 서비스"라며, "실제로 지난 18년부터 2년 동안 에듀윌 세무직공무원 합격생 대부분이 해당 패스로 합격했다"며,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올해도 합격이란 꿈을 이룰 수 있게 우수한 교수진과 고효율 커리큘럼에 특별한 혜택까지 추가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의 꾸준한 환급액은 지속적인 합격자 배출을 증명하고 있다. 에듀윌 세무직공무원 합격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교수진",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복습도 한 큐에 끝난다", "학습매니저와 상담으로 직렬도 선택하고 공부 계획도 세웠다" 등 강좌에 대한 평을 남겼다. 

해당 강좌의 수강생이면 '1:1 밀착 학습관리'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 업계 최다 100여명의 학습매니저가 최신 시험 변경 사항, 학습 진도 및 컨디션 체크, 기업 및 직렬 선택 등 합격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안내한다. 또한, '에듀윌 지식인' 게시판에서 에듀윌 합격생들의 진짜 시험 이야기도 볼 수 있다. 

관계자는 “'300%환급 독한 평생패스'는 2022년 시험까지 대비하는 강좌로 교육업계서 가장 빠른 개강을 보였다. 발 빠른 수험 준비를 원하는 이들의 니즈에 맞춰 최신 강의로 제작했다. 신입 스타 교수진 입성과 함께 과목 개편 사항까지 모두 반영했다. 국어·영어·한국사·세법/회계 등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1:1 학습 Q&A' 서비스로 수험생의 궁금증도 해결해준다. 교수진의 우수한 강의 실력 덕분에 에듀윌 세무직공무원은 2021 대한민국브랜드 만족도 9급 공무원 교육 1위도 차지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은 풍부한 학습 모바일 서비스를 자랑한다. 약 1만 6천개의 문제가 있는 '문풀훈련소' 어플로 수험생 개인별 풀어봐야 할 문제를 매주 제공한다. '합격예측 모의고사'에서는 매월 실제 시험처럼 연습할 수 있다. 해당 어플 모두 성적리포트 및 오답노트를 제공해 수험생의 부족한 점을 바로 알려주며 약점까지 확실히 보완해준다. 심지어 그날마다 학습 내용을 정리해주는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으로 공부 시간도 아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쉽고 빠른 교육 과정의 '300%환급 독한 평생패스’는 에듀윌 세무직공무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금 수강 시 기간한정으로 진행하는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