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1년 06월 22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금융 관련된 상품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기대됩니다.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이 마음이 가뿐합니다.
-1972년생 / 오늘 해야 할 일은 미루는 일입니다. 만났다가는 오해만 가중 됩니다. 서로가 예민하게 반응해서 나쁜 결과가 초래합니다.
-1960년생 / 다 된밥에 재뿌리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갈 운입니다. 배신이 잇따를 것이니 주변 사람들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1948년생 / 오늘 따라 식구들간에 마찰이 있습니다. 배가 산으로 가야 할 지! 바다로 가야 할 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소띠
-1985년생 /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생을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온 서로를 존중해 주는 것이 답입니다.
-1973년생 /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1961년생 /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주위를 관망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합니다.
-1949년생 /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 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범띠
-1986년생 / 고진감래가 원수처럼 느껴집니다.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들어 옵니다. 힘든 하루입니다.
-1974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62년생 / 힘든 일만 가중되어 그나마 있는 것도 없어지는 형국입니다. 누구를 탓할 수도 없습니다. 건강만 상할 뿐입니다.
-1950년생 / 평범함을 거부하고 싶고 색다를 나를 발견하고 싶을 지라도 오늘은 참아 주세요. 오늘은 오히려 평범함이 돋보이는 날이기 때문이죠.

■토끼띠
-1987년생 / 그 동안 진행해 오던 업무에 차질이 생깁니다. 사방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을 해 보아도 허사입니다.
-1975년생 /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 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입니다.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 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 입니다.
-1963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찜질 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1951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용띠
-1988년생 / 오늘은 애정지수가 상당히 높은 날입니다. 이런 날을 그냥 보낼 수야 없지요. 그 동안 기다렸다면 기회는 오늘입니다. 좋은 일을 기대해 보세요.
-1976년생 /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고 근심만 늘어날 일거리만 생기니 힘겨운 나날이 계속 됩니다.
-1964년생 / 오늘 따라 식구들간에 마찰이 있습니다. 배가 산으로 가야 할 지! 바다로 가야 할 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1952년생 /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 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뱀띠
-1989년생 / 나의 사랑 돌리도~~~!! 사랑아! 내 사랑아! 아무리 불러봐도 대답 없는 이름이여! 서리 맞은 들꽃의 분위기가 물씬! 사랑에 있어서는 한없이 불안한 하루입니다.
-1977년생 /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65년생 /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1953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말띠
-1990년생 / 다른 사람과 일을 같이 도모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계획을 한다 하더라도 시간 낭비일 뿐! 별다른 성과가 없이 힘만 소모될 뿐입니다.
-1978년생 /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순수한 수익의 돈입니다.
-1966년생 /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1954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양띠
-1991년생 / 몸의 컨디션이 최적의 상태입니다. 이런 날을 그냥 보낸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수다를 떤다든지 영화를 보거나 운동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1979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67년생 /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날까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까지 부모님의 사랑의 덕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5년생 /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주위를 관망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충동의 변동수가 유난히 많은 날입니다. 사사건건 시비가 교차합니다. 이럴 때는 정면돌파보다는 여유 있는 마음의 자세가 미덕입니다.
-1980년생 /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습니다. 나를 치고 올라오는 신참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습니다.
-1968년생 /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생을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온 서로를 존중해 주는 것이 답입니다.
-1956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닭띠
-1981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69년생 / 싸우더라도 극단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이리라 생각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겠네요.
-1957년생 /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1945년생 /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개띠
-1982년생 / 가정에서 편하지 않으면 하루가 망가집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구석이 많지만 그렇다고 한눈팔면 두 눈이 다 팔리게 됩니다.
-1970년생 /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 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속태우고 있습니다.
-1958년생 /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1946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결실을 맺습니다.
-1971년생 / 투자 없이, 손해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기약한다면 오늘의 아픔은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959년생 / 애정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변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 주세요.
-1947년생 / 자식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금액이 상당히 크겠으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건강은 좋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