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유통관리사는 해외영업, 영업관리, 마케팅 취업 등 각 분야에 특화된 강의를 토대로 유통·무역 분야 자격증 취득을 동시에 지원하는 ‘올인원패스’의 신규 수험생 모집에 나섰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올인원패스'는 유통관리사, 자소서, 공기업 NCS 등 유통·무역 분야 취업준비생을 위해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 준비까지 모든 과정을 전부 담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수험생활과 함께하는 교수진은 인적성, 공기업 자소서&면접 등 영역별 학습 전략을 알기 쉽게 소개하며, 학습 Q&A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들의 질문 사항에 답변을 즉시 제공한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올인원패스는 취업을 위한 특별강의 8종도 마련했다. 유통관리사 시험 출제경향 특강, 대기업 자소서 핀셋 특강, 취업 시사상식 특강 등을 마련했으며 취업 전문가가 직접 구성한 ‘취업 스펙 진단평가’도 특별 제공 중이다.

본 서비스는 실제 합격자와 스펙 비교가 가능해 객관적인 취업 경쟁력진단이 가능하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관계자는 "한 취업 전문 사이트에 따르면 40%가 넘는 인사담당자가 관련 자격증 보유 여부를 직무역량 판단 기준으로 삼는다"며 "에듀윌 유통관리사 올인원패스는 자격증 취득 지원뿐만 아니라 취업만을 위한 혜택도 동시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인원패스’ 과정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유통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