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주)사랑과선행, (주)비타민엔젤스와 함께 저소득 어르신에 비타민 제공
사회적기업 (주)사랑과선행, (주)비타민엔젤스와 함께 저소득 어르신에 비타민 제공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6.1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시니어케어 기업 (주)사랑과선행이 효도쿡을 통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사업의 협력을 위해 (주)비타민엔젤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당사의 사회공헌 사업을 위한 비타민 기부를 약속받았다고 밝혔다. 비타민엔젤스는 비타민 1개 구매 시 지역 저소득층에 1개 매칭 후원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사회적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랑과선행이 진행 중인 '커뮤니티 케어' 사회공헌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비타민 기부 및 전국 요양시설과 효도쿡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타민 판매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    

(주)사랑과선행의 이강민 대표이사는 “비타민엔젤스와의 협력으로 당사에서 지원하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더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선한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과 연대를 통하여 더욱더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비티민엔젤스의 김바울 대표는 “비타민엔젤스와 사랑과 선행이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협약을 체결한 거 같다”며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여 예방한다는 효도쿡 도시락의 취지와 저희가 가고자 하는 방향이 일치하기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현재 ㈜사랑과선행은 사단법인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 전국 170여 명의 저소득가구 어르신들에게 매일 식사 제공 및 안부 안전을 확인하는 ‘커뮤니티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고령인구 증가로 인한 노인 고독사 문제, 영양 불균형 문제 등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사랑과 선행의 사업이다. 

‘커뮤니티 케어’ 사업은 전문 고령 식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영양을 균형 잡고, 고령인구 증가로 인해 사회 단절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목적을 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