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3 여름철 생기 잃은 피부 관리법으로 눈길, 유랑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 소개
셀럽뷰티3 여름철 생기 잃은 피부 관리법으로 눈길, 유랑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 소개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6.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셀럽뷰티3>에서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의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이 MC 이시영의 PICK으로 선정된 가운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시영, 혜린, 산다라박, 딘딘이 출연하는 KBS joy <셀럽뷰티3>는 뷰티, 패션, 다이어트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전달하는 리얼 뷰티 쇼로 MC들이 직접 한 아이템을 선택해 리뷰하는 ‘필름픽미’ 코너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베이직 천연 아이템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회차의 ‘필름픽미’ 코너에서 이시영은 여름철 생기 없는 피부와 탄력을 채워줄 방법으로 유랑의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을 선정했다. 

(셀럽뷰티3 방송화면 캡처)
('셀럽뷰티3' 방송화면 캡처)

출산 후 떨어진 피부 탄력에 대해 고민하는 과정에서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긴 시간 연구 통해 출시된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의 출시 배경을 소개하며 상큼한 향과 함께 끈적임 없이 촉촉함이 느껴지는 앰플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출연진 모두 핑크빛 제형에 주목하며 핑크색이 인공색소가 아닌 옥수수 유래의 비타민 B12 성분임에 대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시영은 유랑의 브랜드 철학에 대해 소개하며 자연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을 위해 브랜드 자체에서 직접 유기농 천연원료를 공수하고 차별화된 레시피로 만든 제품임을 전하기도 했다.

('셀럽뷰티3' 방송화면 캡처)
('셀럽뷰티3' 방송화면 캡처)

관계자는 “방송 이후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유랑의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은 유기농 에버라스팅 꽃수가 81.7%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식물성 퀴노아 단백질이 콜라겐 부스팅 역할을 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또 저분자 히알루론산 및 베타인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채워줌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셀럽뷰티 이시영의 PICK으로 꼽힌 유랑의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은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본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온앤더뷰티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