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진 날씨로 인해 육아 맘들 사이에서 아기 엉덩이 케어에 대한 고민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아기 피부는 표면은 각질층과 표피가 성인에 비해 매우 얇고 약하다. 잦은 배변활동을 하는 아기들의 엉덩이는 빨개지거나 자극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엄마들의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몽디에스는 아기 엉덩이 케어를 위해 베이비 청결제, 아기파우더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출시 2주만에 품절 소식을 알린 몽디에스 아기 엉덩이세정제는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만들어 보습과 피부 장벽이 정상적으로 잘 이뤄지도록 도와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뿐만 아니라 몽디에스 유아청결제는 건강한 엉덩이 피부의 핵심 성분인 더마 마이크로 바이옴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 피부 방어막을 형성하는 것을 도와 튼튼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 주는 것을 자랑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몽디에스 베이비파우더 로션은 11가지 식물 추출물 함유로 땀과 마찰로 인해 쉽게 예민해지는 아기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보호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바르는 순간 산뜻하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속은 촉촉하고 마무릿감은 보송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하루 종일 기저귀를 차고 있는 아이 엉덩이는 습한 환경에 노출되기 쉽고 다양한 증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보송하고 습하지 않은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