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mastina)가 오는 18일 ‘1+1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스티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의 자체 브랜드로 안티에이징 솔루션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지난해 런칭한 이래로 자연의 귀한 원료를 담아낸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스티나 스킨케어 라인과 라이프케어 라인의 전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인기 제품인 ‘매스틱 모이스트 풀 미스트’ 구매 시 본품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프케어 제품인 ‘프리미엄 매스티스 치약’, ‘매스틱 수소 비누’ 5개 구성 구매 시에는 5개 구성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3만원, 5만원, 8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스티나 굿즈인 레디백과 틴케이스 그리고 ‘매스틱 수소 비누’를 증정할 예정이다. 

매스티나 관계자는 “오랜 마스크 착용과 더위 등 유해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서는 자극이 적은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좋은 혜택으로 매스티나의 저자극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자사가 보유한 개별인정형 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검, 와일드망고종자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를 통해 코스매틱, 라이프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