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플루언서 플리에가 6월 14일(월)부터 16일(수)까지 CJ 오쇼핑에서 브랜드 세렌디뷰티와 콜라보레이션한 공동구매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렌디뷰티의 홈케어 키트 ‘스파클링팩 풀케어 솔루션’과 브랜드 시그니쳐 제품 ‘스파클링팩’, 수분보습템 ‘젤리 핏 앰플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공구 품목은 지난 14일 라이브 방송 후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스파클링팩 풀케어 솔루션’은 극강의 무더위가 예상되는 2021 여름시즌, 2배로 답답한 마스크 전쟁에서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관리해 줄 프리미엄 홈케어에 특화된 피부 솔루션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해당 제품은 이미 많은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도 인플루언서들의 모공 관리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스파클링팩 풀케어 솔루션’은 키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단 한 번의 사용으로 확실한 모공 개선이 가능한 ‘스파클링팩’과 히알루론산액 100%의 ‘히알라 워터샷 앰플’로 구성된 피부 관리 원스텝 패키지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풀케어 솔루션’의 ‘스파클링팩’은 탄산 디톡스 케어 제품으로, 더운 여름날 넓어진 모공 속 노폐물을 배출하고, 모공의 크기와 수, 깊이를 쫀쫀하게 조여주며 케어하는 마스크팩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톡톡 튀는 느낌의 탄산 케어가 기분 좋은 팩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전 성분 또한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구성하여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 ‘히알라 워터샷 앰플’은 일명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액 100% 앰플이다. 7종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빠르고 부드럽게 발리는 높은 흡수력과 마를 틈 없이 수분을 잠가 쉽게 무너질 수 있는 피부 속 밸런스를 잡아준다고 설명했다. 

자신만의 솔직한 뷰티 노하우로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온 플리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플리에만의 뷰티팁을 공개해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 14일 라이브 방송은 일부 품목 품절을 이끌어내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품절된 제품을 빠르게 재입고하여 소비자 불편을 해소했다. CJ오쇼핑에서 진행하는 플리에의 공동구매는 16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플리에의 라이브 공동구매 방송이 홈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 풀케어 솔루션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소비자들의 구매 열기가 뜨거웠다. 해당 공구는 6월 16일 수요일까지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