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앤피플이 가입회원 15만명 돌파 기념으로 ‘반갑다. 카앤피플!’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앤피플 차량은 기아의 레이를 이용하여 출장시공에 필요한 일체의 장비와 시스템을 갖춘 차량으로 카앤피플의 트레이드마크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카앤피플은 지난해 6월 대리점 체계에서 프랜차이즈 체계로 전환 후 비용 일체도 100% 본사에서 부담해 시공용 차량의 외부 디자인을 앱 아이콘과 동일한 이미지를 메인 이미지로 사용해 '어플로 예약하는 카앤피플'을 부각시켰고 양측면과 본넷 그리고 천장에도 새롭게 앱 로고를 부착하는 등 더 스마트하고 트랜디한 느낌의 카앤피플 서비스를 표현하며 전면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변경한 새로운 래핑이 적용된 시공차량이 대상이며 카앤피플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차량 인증샷을 찍어 본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후 카앤피플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카앤피플 #출장세차 #스팀세차이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포인트 30만원 또는 신세계상품권을 2등(2명)에게 포인트 10만원 또는 신세계상품권, 3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또는 포인트 5천원이 증정되며 당첨된 고객은 원하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카앤피플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15만 회원이 넘어선 것을 기념하고, 도로에서 내 아파트에서 특히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만나게 되는 카앤피플 차량을 더욱 반갑게 만나게 하기 위해서 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나아가 카앤피플 인증샷이 SNS에 공유됨으로서 ‘아 우리 동네에도 카앤피플이 있구나’를 인식되게 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자동차와 사람(대표이사 양영제)이 운영하는 자동차 케어 프랜차이즈 카앤피플은 전국 250여 지점이 성업 중이며 카앤피플 차량도 250여 대가 운영되고 있다.

점포 없이 방문시공 차량만으로 오픈이 가능한 무점포창업으로 정식 기술교육과 운영교육을 이수한 후 개업할 수 있다. 개업 후에는 자신의 권역에서 발생되는 고객콜을 받아 시공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전용 어플을 통해 희망장소, 일시 차량번호만 기재하면 시공 받을 수 있는 지점들이 표시되며 예약하면 시공차량이 직접 방문하여 시공해준다. 스팀을 이용한 세차이므로 물이 흐르지 않아 어떤 장소에서도 주변 피해없이 세차를 받을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카앤피플은 자연친화적 원료 사용 및 6억원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시공 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도 안전하게 배상받을 수 있다.

카앤피플은 관심 있는 창업 희망자를 위해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무료체험스쿨’을 개최하여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대표이사와의 면담, 시공체험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