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도전, 9급공무원 응원 할인 이벤트’를 14일인 내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공시생들의 9급공무원 도전과 합격을 응원하며, 최대 수강료 할인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내일 마감되기 때문에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계획이라면, 수강 등록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조건 없이 최대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의 ‘300%환급 독한 평생패스’ 수강 시, 최대 3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2022 확대채용패스’는 27만원의 수강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에듀윌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이와 함께, 에듀윌 공무원은 타사에서 수강 경험이 있는 수강생이 환승 등록하거나, 재도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동일 패스의 수강료를 30% 즉시 할인해준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심사 대기 없이 간단한 상담을 통해 바로 할인이 가능하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도전, 9급공무원 응원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