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가 6월 13일(일) 개강을 앞두고 상위 1% 중개업 실전 워크샵 강의 수강생 막바지 모집에 한창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관계자는 “수강생 2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상위 1% 중개업 실전 워크샵이 오는 13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고 말하며 “막바지 수강생 모집 중으로, 수강을 통해 중개업 실전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강의”라고 소개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의 이번 강의는 6월 13일부터 총 10주간 진행되는 강의다. 강의는 에듀윌 부동산 창업CEO과정 교수인 이정연 대표가 맡아 진행한다. 이정연 대표는 투자/재테크 부문 베스트셀러 ‘중개의 정석’ 저자로 이번 강의를 통해 이론과 경험으로 이뤄낸 중개업 실전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총 10주차로 구성된 이번 강의에서는 중개업 핵심 원리와 억대 연봉 상위 1% 성공 원리, 실무에 적용하는 고급 법률 지식 강의부터 레벨 테스트를 통한 실제 실력 향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강의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고급 법률 활용 스킬, 상위 1%의 중개 스킬 등을 취득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상위 1% 중개업 실전 워크샵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