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호아이티씨가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신사동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그대로 구현한 VR쇼룸을 공개했다.

(사진 출처 : 프로젝트 프로덕트)<br>
(사진 출처 : 프로젝트 프로덕트)

관계자는 "프로젝트 프로덕트 VR쇼룸은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됐다. VR쇼룸은 1층과 2층 등으로 구분해 다양한 제품을 둘러볼 수 있도록 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프로젝트 프로덕트에 따르면 제품들을 보다 생동감 있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1층은 안경, 2층은 선글라스를 소개하고 있다. 제품 이외에 브랜드 정체성이 잘 표현된 공간에 가구와 오브제들도 볼 수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출처 : 프로젝트 프로덕트)

이어 "프로젝트 프로덕트는 이외에도 오는 9월 2022년 메인 컬렉션 론칭을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21년 메인 컬렉션 론칭 당시에는 리브랜등 로고와 함께 브랜드의 에센스인 안경 광학사의 철학, 디자이너의 감성을 표현한 심볼 마크 P/ P를 공개한 바 있다."라며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하기보단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활용한 VR쇼룸을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플래그십스토어 VR쇼룸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