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기술직-군무원 노량진학원, 오늘 10일 '그랜드 오픈'
독한 에듀윌 기술직-군무원 노량진학원, 오늘 10일 '그랜드 오픈'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6.1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한 에듀윌 기술직 및 군무원 노량진학원이 10일 오픈했다. 앞으로 독한 에듀윌 노량진학원에서 7급, 9급, 소방, 경찰 공무원뿐만 아니라, 군무원과 기술직공무원 시험 준비까지 할 수 있게 됐다.

독한 에듀윌 기술직 및 군무원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인강이 아닌, 학원 실강으로 보다 현장감 넘치는 분위기에서 합격을 목표로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학원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 및 할인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독한 에듀윌 기술직 및 군무원 노량진학원은 오픈을 기념해,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 더불어, 전문성에 합격 비법을 더한 독한 합격 교수 라인업까지 완성했다. 

2022년 기술직 및 군무원 합격을 책임질 전문 교수진을 대거 영입하고, 이를 기념해 1타 교수진의 입문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간 한정 혜택으로, 과목별로 선착순 50명까지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10년 이상 경력의 공시 베테랑 원장과의 무제한 상담을 통해 2022년 시험대비 합격 전략 등 궁금증 해결이 가능하다. 초시생, 재시생 등 누구나 개인별 1:1 맞춤 상담으로 공시 합격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독한 에듀윌 기술직 및 군무원 노량진학원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미지와 이벤트 URL을 넣어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22명에게 선물한다. 

독한 에듀윌 기술직 및 군무원 노량진학원의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