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르아베크' 아기수딩젤-로션 등 50% 빅 세일 이벤트 진행
올여름 '르아베크' 아기수딩젤-로션 등 50% 빅 세일 이벤트 진행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6.1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 모닝바아가 50% 빅세일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육아 유튜버가 픽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가려움 개선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명 유튜버가 육아 과정에서 사용한 르아베크 수딩젤과 아토로션, 아토크림은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르아베크의 가려움 개선효과는 인체시험 결과에서도 입증됐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가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로션, 아토 크림, 아토 수딩젤의 피부건조에 의한 소양감 완화 평가시험에서 피부수분 함량 개선효과와 가려움 개선 인증을 받았다.

특히, 사용자들은 피부건조, 가려움증, 윤기, 흡수 등을 묻는 항목에서 90% 이상의 긍정답변을 보였고, 응답자의 100%가 피부에 생기있고 컨디셔닝이 좋아졌다고 응답했다.

관계자는 “르아베크의 모닝바아 라인은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가 74% 함유돼 있고,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을 획득했다. 아울러 20가지 무첨가 테스트,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아울러 우수화장품제조기준인 C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며 ISO 22716 화장품 우수제조 인증도 획득한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생아 수딩젤로 불리는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의 경우, 빠른 흡수의 젤타입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병풀추출물과 알란토인 등의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신생아 로션인 아토로션은 글리세린과 시어버터, 녹차추출물 등의 보습성분과 마트리카리아 꽃추출물이 함유돼 있어서 여린 아이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아기에게도 적합한 아토 크림의 경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엘설런트 등급을 받았으며 자연유래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건성, 민감성, 지성, 복합성 등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이 가능하고,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연령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르아베크는 여름맞이 50% 세일과 함께 포토후기 작성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 1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배송메시지나 문의게시판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남기면 정성이 가득한 손글씨로 적어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