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싱크는 싱크대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새롭게 주방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6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씽크는 1991년도에 설립되어, 주방가구 릴러블 시리즈를 출시, 릴러블 9000부터 릴러블 7000, 릴러블 5000, 릴러블 3000까지 원룸에서부터 다인 가구와 프리미엄 주방가구까지 다양한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등의 제품을 고객 맞춤형으로 직접 제작 및 판매하고 있는 회사이다. 닥터씽크의 모든 자재는 친환경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하며 KC자율안전인증, KCL 시험성적 E0 등급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판매하는 전 제품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닥터씽크에서 진행하는 6월 이벤트는 지난 3월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의 수상과 함께 진행하여 역대급 다양한 혜택을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6월 한 달간 상담 후 취소 시 환불 100%, 약 30만원 상당의 철거+수거+폐기 무료, 릴러블키친 2.4M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약 20만원 상당의 하이드 후드 업그레이드 혜택, 대리석 상판 두께 변경 무료이다. 보통의 상판의 두께는 50T, 슬림한 디자인에 수납공간을 더욱 늘린 30T의 두게 중 선택이 가능하다. 추가로 릴러블키친 2.4M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몰딩/무몰딩 무료 변경(상부 높이조절 무료 맞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닥터씽크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가기 위해 잠실 롯데마트 잠실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을 전시하고 있으며, 이미 여러 차례 드라마, 영화 등의 협찬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닥터싱크 관계자는 "가격 인상을 앞두고 6월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는 많은 고객이 닥터싱크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주방가구를 새롭게 바꾸어 뜻깊은 달을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