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자격증이 지난 2회 정기기사 시험 가답안 정답률 100% 달성 기념으로 기술 직렬 전 강의 '3만원 중복할인 쿠폰'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1년 1회 정기기사 시험 당일 에듀윌 자격증이 네이버 트렌드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지난 2회 시험 역시 수험생들 사이에서 에듀윌 가답안 오픈 서비스 이벤트가 화제가 됐다. 정확도 100%로 성적을 예측하며 풍부한 합격응원 이벤트를 열어 왔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의 높은 관심에 감사해 이번에는 ‘중복할인 혜택’으로 학습의 첫걸음을 돕는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에듀윌 기사/산업기사/기능사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발급 시 기술 자격증에 해당되는 강좌에 모두 중복 할인할 수 있다. 심지어 신규 회원은 '5천원 웰컴쿠폰'도 알뜰하게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 이후 에듀윌 자격증의 온라인 콘텐츠 이용자 수는 부쩍 늘었다. 지난해 대다수 합격자가 6개월 내로 최종 합격해 수험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결과 2021 대한민국 브랜드 교육 1위로 이름을 알리며 온라인 강좌의 선두자로 칭해졌다. 에듀윌 관계자는 총 30여명의 교수진이 있는 '합격 전문 라인업'으로 수강생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과정 모두 개인 적성에 맞는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특히,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건축기사/토목기사 등 수강 만족도 1위를 달성한 명품 1타 강사진을 만나볼 수 있다. 타사 대비 40% 학습량을 줄인 커리큘럼으로 빠른 합격의 길을 안내한다. 수험생은 전 과목의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며 모든 노하우를 배워갈 수 있다. 심지어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전문 교수진의 깊이 있는 설명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코로나 확산 우려로 대부분 시험이 온라인 시험을 시행 중이다. 해당 과정에서는 'CBT 모의고사'도 무료 제공한다. 최신 복원 기출로 높은 출제 정확도를 보장하며 성적리포트로 개인별 약점도 쉽게 찾아준다. 여러 회차 풀이와 해설 특강으로 수험생은 자신감을 가지고 실전에 임할 수 있다. 

함께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받아 갈 수 있다. 해당 내용을 해시태그 복사해 주요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경품을 증정한다. 

'3만원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의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자격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