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10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네퓨어 KF-AD 비말 마스크 런칭 1주년 기념 'Fresh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파인텍'의 네퓨어·뉴네퓨어 특허 마스크 공식 지정 판매처 '에코페어'에 따르면 라이브 방송 시작 시간인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마스크를 구매할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방송을 통해 네퓨어 KF-AD 마스크 대형·소형 기프트세트가 100세트씩 판매된다. 한정 판매 세트 제품은 마스크를 비롯해 선물 박스 포장, 네퓨어 회전고리형 마스크 스트랩, 손소독제 스프레이, 가글 본품 등으로 구성됐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아울러 라이브 방송에 댓글을 달아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하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마스크 구매 고객을 위해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라고 전했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네퓨어 KF-AD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3중구조필터 제품으로 3D입체구조와 귀 통증을 최소화하는 끈 조절 기능이 탑재돼 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을 알리고 혜택을 제공해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방송 관련 상세 정보는 에코페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