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세대 안마의자 전문기업 사파헬스케어가 지난 5월 명품 연기파 배우 손병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전년 대비 매출이 약 30% 이상 신장 되며 제2의 도약의 날개를 펴고 있다.

배우 손병호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다양한 작품 활동은 물론 유쾌함과 유머를 필두로 예능과 화보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배우 손병호의 매력은 국내 1세대 안마의자 기업으로 묵묵히 기본가치에 충실하며 자리를 지켜온 사파헬스케어의 브랜드 가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판단되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기업 관계자는 설명했다.

사파헬스케어 관계자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맞춤형가전, 위생가전, 헬스케어 등의 상품군의 시장이 급격히 커져가고 있는 상황에서 배우 손병호 씨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까지 더해지면서 매출 신장에 순항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사파헬스케어는 20년간 안마의자만 연구, 개발해온 노력의 성과가 결실을 맺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명품배우 손병호도 브라운관, 영화 외 새로운 연극무대에서도 더울 좋은 연기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