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연일 낮은 기온으로 인해 노후화된 수도관이 맥없이 터지는 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다. 이로 인해 땅속으로 새 나가는 물 값도 무시할 수 없지만 사실 누수가 되는 것을 실제로 보지 않는 이상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지 알기가 쉽지는 않다. 때문에 갑자기 수도세가 많이 나오면 누수를 의심해 보는 것도 좋다.

만약 누수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발견 했을 때, 어디서 누수가 되고 있는지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누수탐지 및 누수공사는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누수공사를 맡기려고 보면 업체별 누수 보수비용이 천차만별이라 곤란을 겪는 경우가 많다. 특히 누수에 대한 지식과 지인이 없는 경우에는 눈물을 머금고 업체가 부르는 대로 높은 비용을 지불 할 수밖에 없게 된다.

 

이에 ‘소망누수종합설비’는 최신 누수탐지장비와 숙련된 누수탐지사를 투입, 즉시 누수를 잡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콜 센터로 현장 누수를 접수하면 상담이 이루어지며, 소망누수종합설비 측에서 현장 방문 및 실사를 벌인다. 견적이 끝나면 바로 누수탐지가 시작되며 깔끔하게 작업이 이루어지고, 작업이 끝나면 소비자가 누수가 안 되는 것을 확인한다.

작업 후에는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기 때문에 추후 동일한 증상이 있을 때 중복으로 부담되는 경우를 피할 수 있다.

 

소망누수종합설비는 2002년 설립 이래 관공서(초∙중∙고등학교 등), 빌딩, 아파트, 주택 등의 누수탐지공사 서비스를 도맡아 처리해오고 있는 기업으로 탁월한 실력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오랜 기간 유명한 전북누수, 전주누수 업체로 신뢰를 쌓아오고 있다.

누수 견적 문의 및 이용 안내는 모바일 홈페이지(http://nusu119.mobilefarms.com)또는 대표전화(011-676-0370)로 연락하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