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광주학원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 및 예비역을 대상으로 수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육군 현역의 경우 모두 해당되며, 일반병은 전역 후 2개월 이내, 간부는 전역 후 1년 이내의 예비역이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 수강 패스 등록 시, 수강료를 15% 할인해준다. 관련 증빙이 가능한 서류 또는 전역증을 지참하면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 관계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 장병들의 자기계발 또는 전역 후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예비역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정년이 없는 평생 직업으로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광주학원에서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강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의 수강 패스에는 ‘1+1 평생회원반’과 ‘1+1 직장인합격반’ 그리고 ‘2021 초단기합격반’이 해당된다. 

가장 대표적인 ‘평생회원반’은 전 과목, 전 교수의 인강을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22년 정규과정까지 학원 강의를 수강하게 된다. 평생회원반 수강생은 1만 명 이상의 에듀윌 동문회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70만원 상당의 부동산아카데미 실무패키지와 61만원 상당의 IT 실무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직장인합격반’은 바쁜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시간표를 통해 야간에 수업이 이뤄진다. 보충 학습을 위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최소 시간에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는 집중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이어, ‘초단기합격반’은 시험 준비 시간이 충분치 않은 수험생을 위한 최적의 강좌로, 꼭 필요한 핵심만 짚어준다. 

해당 공인중개사 수강 패스는 전국 20개 지역에 위치해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도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육군 예비역 수강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문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에서 가능하다. 광주학원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전화를 통해서도 상담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