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혼술·홈술’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배달전문 JHY치킨 강남서초본점이 혼술&홈술족을 겨냥, 맥주 안주로 좋은 속초명품닭강정 선보인다고 밝혔다.  

농림축산식춤부와 한국농수산식품공사가 발표한 ‘주류시장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65.7%가 코로나19 이후 음주 장소를 변경했다고 응답했다. 이 중 87.3%는 자신의 집으로 음주 장소를 바꿨다. 술을 마시는 상황에 대한 응답 역시 ‘혼자서’가 45.2%로 가장 높았다.

이처럼 음주문화가 달라지면서 혼술, 홈술족을 위한 안주도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식사를 하고 술안주까지 먹는다면 ‘확찐자’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 이에 JHY치킨은 식사와 안주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대안으로 ‘닭강정’을 제안하고 있다.

JHY치킨의 명품속초닭강정은 유명 닭강정 매장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된 것으로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튀김 음식 특유의 느끼함도 최소화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닭강정뿐만 아니라 최고급 국내산 치킨을 사용한 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등 ‘기본에 충실한 치킨’을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JHY치킨 강남서초본점은 식약처 위생등급 평가 결과 90점 이상을 받으며 ‘매우 우수’ 인증을 받을 정도로 청결과 위생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고객 응대 매뉴얼을 마련하고,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등 배달 앱으로 주문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