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진행되면서 경기회복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유통업계도 랜덤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매출 상승을 꾀하고 있다.

제너시스 BBQ는 전속모델 브레이브걸스의 미공개 사진으로 제작된 포토카드 랜덤증정 이벤트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는 각 멤버별 5종, 총 20종의 미공개 컷으로 제작됐으며 친필응원 글귀가 담겼다.

샘표의 간식 브랜드 질러도 육포(6.4)데이를 맞아 '럭키 박스'를 선보였다. 질러 럭키 박스에는 버터와 옥수수, 마늘로 고소함과 감칠맛을 극대화한 '빠다콘쓰'와 '빠다갈릭쓰', 숯불 바비큐 맛의 쫀득하고 달콤한 '직화풍 BBQ', 마늘, 숯불 향을 더한 '갈릭 바베큐 육포' 등이 담겼다. 

육포시장 1위인 질러의 다양한 플레이버 중 10개 제품을 랜덤으로 담아 9,900원에 한정 판매했는데 기대 이상의 판매량을 올렸다는 업체 측의 설명이다. 

우주마켓은 1만원 미만의 가격에 누구나 선호하는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랜덤박스 3종을 선보이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시계 랜덤박스는 럭셔리 브랜드를 대표하는 구찌, 아르마니를 비롯하여 티쏘, 해밀턴 등 최대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이 구성 상품에 포함된다. 

향수 랜덤박스도 샤넬, 크리스찬디올 등 럭셔리 브랜드가 대거 포함됐으며,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명품 랜덤박스도 마련돼 있다. 

한편, 우주마켓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는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도록 하여 소비자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 모든 제품은 정품이며, 시계랜덤박스 제품은 A/S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