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승무원이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샤르드가 출시한 ‘구름앰플’이 오는 6월 7일(월)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다.

브랜드 론칭 이후 고객만족율 98%, 재구매율 92%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샤르드는 와디즈 첫 펀딩 이후 펀딩금액 5억원을 달성했다. 100%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무방부제인 동결건조 블록과 91%의 해양심층수 콜라겐 수분앰플로 이루어져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고보습 고함량이지만 무자극테스트(0.00%)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독일유럽산 관과 2중 캡핑 포장으로 무방부제 제품이지만 개봉 전 2년까지 보관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구름앰플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 수분함량 증가와 트리플 존 광채/윤기 개선에 도움이 되며, 1주 사용만으로 피부 기미/잡티 등 멜라닌양 완화까지 임상으로 검증되어 소비자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는 앰플”이라고 덧붙였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6월 7일(월)에서 6월 8일(화)로 넘어가는 새벽 1시에 론칭 특별구성과 특별가를 선보일 예정으로, 뷰티 방송계 매진의 아이콘 이찬석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