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공무원 9급 공채 필기시험이 금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593개 시험장에서 일제히 치러지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지방직 공무원 9급 공채 필기시험 종료 시점부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무원이 가답안 확인과 합격선 예측이 가능한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부터, 시험 당일 지방공무원 9급 시험 총평 및 라이브 해설 강의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고 말하며 “올해 역시 지방공무원 9급 공채 시점 경쟁률이 10.3대 1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무원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쉽고 빠른 자동 채점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PC는 물론 모바일을 이용한 채점 또한 가능해 수험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 경쟁자 점수대별 분포도와 주요 과목 강점 분석 등을 통한 스마트한 성적 분석 시스템과 참여자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 합격 가능성 예측 서비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020년 서울/인천/경기 일반행정 기준 에듀윌 합격가능 예측점수 정확도가 99%를 기록할 정도로 서비스의 정확성이 높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설명했다.

에듀윌 공무원이 시험 종료 직후부터 운영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서비스 이용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