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올리고(ALLYGO)가 자사의 고주파 자극기 ‘올리고 365’가 6월1일 화요일 오전 6시에서 7시 15분까지 75분간 7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지난 5월7일 홈앤쇼핑 첫 론칭이후 6차 방송까지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7차 방송에서는 60개월 렌탈 혜택과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13,000원 할인, 구매 고객을 비롯해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신 전 고객에게 3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무료 체험은 고객이 원하면 전문 컨설턴트 올리고 마스터가 집으로 방문할 수도 있고, 강남 본사에 마련된 올리고 스토어 브랜드 체험 쇼룸과 전국 195여개 센터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라며 "‘올리고365’는 고주파로 몸 속 체온을 42℃ 정도로 올려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특허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국내 자체 생산 제품으로 GMP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인정서) 인증, 식약처 인증, 국제품질경영 시스템 ISO13485 인증을 받았다"라며 “전속 모델인 박원숙이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해당 제품은 출시 2년도 안 돼서 300억 매출을 달성했다. 가로 세로 50센티미티 정도의 크기로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맨발을 올려 30분 사용으로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현재 여러 홈쇼핑 채널에서도 방송되고 있으며 매 방송마다 고객들의 상담예약과 문의가 많다” 며 “함께 제공하는 무료 체험 3일 기회를 꼭 누려보시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의 경우 오는 2일 오전 7시 36분에 진행되는 SK스토아 7차 방송도 예정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