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디앤알의 전자계약 서비스 ‘나이스 다큐’가 전년 동기 대비 680%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매년꾸준한 성장세를 보인 나이스 다큐는 최근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 개편을 진행하며 모바일 계약 체결 건수가 증가했다."라며 "간편하게 도입 가능한 모바일 전자계약 서비스의 개편이 이용 건 증가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이스 다큐는 그동안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한 기능 개발에 꾸준히 힘써왔다. 그 결과 나이스 다큐는 단순 전자계약 체결뿐만 아니라 견적, 입찰, 협력사 관리까지 체계적인 연계 업무 프로세스를 실현한다. 무 증빙 경비처리 서비스 '오토빌', 원스톱 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 '나이스 빌'과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이미지 제공 : 나이스디앤알]

이어 "특히 최근 진행한 모바일 중심의 기능 및 화면 개편으로 단계별 모바일 맞춤 화면 제공을 통해 사용자 정보 인식률을 높였다."라며 "국내 최초로 도입된 토스 간편 인증은 대부분 모바일로 계약 체결이 이루어지는 전자 근로계약 서비스의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라고 전했다.   

나이스 다큐 관계자는 “모바일 전자계약 서비스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토스 간편 인증을 도입했다”라며, “이용자가 쉽게 계약 체결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화면을 개편해 더욱 간편한 전자근로계약이 가능해졌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